생푀이앵 그랑크뤼

£9.00

생푀이앵 그랑크뤼

£9.00
(1)
Information

생푀이앵 (St. Feuillien) 수도원 맥주 소개
St. Feuillien 사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제품으로 와인에서도 최상등급을 Grand Cru로 표기하는데 이 회사에서 2011년에 출시한 Grand Cru 의 경우 회사를 대표할 만한 제품으로서 병입후 재발효 과정을 거치는 독특한 제조 공법으로 최고 품질의 원료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최고급 맥주로서 다른 맥주들과 달리 인공향료를 쓰지 않고 천연재료로만 향과 맛을 내었습니다.

2011년 유럽 맥주 대회에서 금상, 2012년 세계 맥주 대회에서 최고상, 2015년 브뤠셀 비어 챌린지에서 은메달 등 무수한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처음 입에 댈때는 가벼우면서도 입맛을 땡기게 하는 것이 특징이고, 이후 약간 떱떠름한 맛이 나고, 나중에는 강하면서도 흥을 돋우는 쓴맛의 홉 향기가 입안을 싸고 도는 느낌을 줍니다.

알코올 도수는 9.5도로 높으나 마실때 부드럽게 넘어가서 높은 돗수를 전혀 느낄수 없습니다.

330 ml 와 750 ml 의 두가지 병 용량이 있으며, 750 ml 병은 금색 도금으로 고급스런 느낌을 주며 원통형 포장 선물 박스는 선물용으로 적합합니다.

ratebeer에서 92점의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Slightly hazy golden with a nice white head. Citrus, zest, pepper, mint, yellow plums and other goodies in the nose. Medium sweetness backed up by a touch of crispy bitterness and carbonation sourness. Medium body and carbonation. Lovely aroma!

리뷰(Reviews)
Based on 1 review(s)
Write an online review and share your thoughts with other shoppers!
chris - 서울
한번 맛 보면 잊을수 없는 맛 입니다. 생푀이앵사의 그랑크뤼는 일반 맥주에서는 맛볼수 없는 진한 맛과 오래동안 기억에 남는 향을 간직하고 있습니다.